연예
아메마후드 콘서트 1회 추가 "대세 입증"
입력 2013-02-05 17:22 

다이나믹듀오(개코, 최자), 슈프림팀(쌈디, 이센스), 프라이머리 등이 함께 하는 아메바컬쳐 소속 아티스트들의 합동 콘서트 2013년 아메바후드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됐다.
4일 다이나믹듀오 개코는 트위터를 통해 여러분 여기서 만나요 하루 더 연장했어요!!”라며 오는 3월 16일~17일 양일간 개최되는 아메바후드 콘서트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이센스는 오랜만에 보입시데이”라는 짧고 굵은 포스팅으로 ‘대구 남자의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이 밖에도 프라이머리, 플래닛쉬버, 얀키, 리듬파워 등 국내 힙합계 대표주자들이 연이어 SNS를 통해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하고 있는 중이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콘서트에 참가하는 다이나믹듀오, 슈프림팀, 프라이머리 등 총 7팀 12명의 아티스트들이 홍대 등 대한민국 거리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한 장면을 흑백 일러스트로 표현한 것으로, 아메바컬쳐 소속 아티스트들의 자유분방함, 음악성 등의 아이덴티티를 극대화 해 표현했다.
'2013 아메바후드 콘서트'는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공연이 1회 추가돼 오는 3월 16일, 1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양일간 개최된다. 다이나믹듀오, 슈프림팀, 프라이머리, 얀키, 플래닛쉬버, 리듬파워, 자이언티 등 아메바컬쳐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