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JYJ, 탄생 1000일 기념 매거진 한일 동시 발매
입력 2013-01-21 12:07 

JYJ 1000일의 기록을 담은 매거진이 한일 동시 발매 된다.
JYJ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JYJ 탄생 1000일을 기념한 인터뷰 매거진 ‘The JYJ창간호를 한일 동시 발매 한다”며 JYJ 탄생 후 이뤄진 월드 와이드 영어 앨범을 비롯한 월드 투어, 각 솔로 활동에서 활약한 뮤지컬, 드라마에 대한 기록들을 시간별로 담았다”고 전했다.
JYJ는 지난 11월 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소송 합의에 이어 일본 에이전시 에이벡스와 소송에서도 승소를 거둬 모든 법적 분쟁이 마무리 된 상황이기에 더욱 의미 있는 매거진이 될 예정이다.
씨제스는 JYJ는 불공정한 계약에 맞서 3년 동안의 긴 법적 싸움을 벌였다”며 그로 인해 자유를 얻은 것은 물론, 후배 아이돌들이 좀 더 좋은 환경에서 연예 활동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 해 줬다는 데 큰 의의가 있다”고 밝혔다.

이어 하지만 그 동안 보이지 않는 외압에 의해 활동의 제약을 겪었던 심경에 대해 멤버들이 직접 심경을 토로 하고 그 안에서 주저 하거나 포기하기 보다 또 다른 도전을 위해 노력 했던 시간들을 인터뷰를 통해 털어 놨다”고 매거진 내용에 대해 소개하기도 했다.
JYJ는 1000일을 돌아보며 힘든 일도 많았지만 진심으로 행복했다고 말할 수 있다”며 더 많이 노력하고 예상치 못한 시련도 있었지만 그 만큼 성장하고 많이 배울 수 있었다. 아침에 일어나고 저녁에 잠들며 매일 매일 행복감을 느꼈던 1000일의 이야기를 팬들과 나누고 싶다”고 매거진 발매 소감을 밝혔다.
매거진 The JYJ”는 각 멤버들의 총 25시간에 걸친 인터뷰를 통해 기록 되었으며 총 139 페이지로 창간호 특집 DVD가 함께 수록 되어 있다. 멤버들은 인터뷰를 하는 동안 2009년, 힘들었던 시간과 힘이 되었던 사람들을 이야기 하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정훈 인턴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