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학교2013’표 아이돌 그룹? ‘순수오이지’ 결성
입력 2013-01-19 14:01 

‘학교2013 남학생들의 조합인 순수오이지가 화제다.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 2013(극본 이현주 고정원, 연출 이민홍 이응복)에 출연하고 있는 신예 남자배우들이 순수오이지를 결성해 눈길을 끌었다.
순수오이지는 이종석(고남순 역)과 김우빈(박흥수 역), 그리고 곽정욱(오정호 역), 이이경(이이경 역), 이지훈(이지훈 역)으로 구성된 훈남 5인방의 이름을 한 글자씩 따서 붙여졌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 ‘순수오이지 5인방은 고등학생 시절로 돌아 간 듯 장난기 어린 모습으로 돈독한 친분을 쌓아가고 있으며 다섯 명 전원이 촬영하는 장면마다 매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 멋진 다섯 남자의 조합에 여자 스태프들도 엄마미소가 만연했다는 후문이다.

‘학교 2013의 현장 관계자는 촬영장 분위기를 항상 밝게 만들어주는 이 다섯 배우들의 열정에 추운 날씨에도 즐겁게 촬영을 이어나가고 있다”며 친구라는 이름하에 진한 우정을 쌓아갈 다섯 남자들의 앞으로의 이야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시청자들은 내가 학교다닐 땐 이런 학생 눈씻고 찾아봐도 없었는데” 어쩜 하나 같이 다 멋있을까” 지금처럼 계속 우정 쌓아가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5일 방송된 13부에서 마지막 수업을 마치고 떠나려던 인재(장나라 분)를 막은 세찬(최다니엘 분)이 대신 그만두겠다고 충격 선언을 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소담 인턴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