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주말쇼핑정보] 추석 선물 세트 기획전을 잡아라
입력 2006-09-22 13:47  | 수정 2006-09-22 13:47
주말쇼핑정보입니다.
추석 연휴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유통업체들도 막바지 추석 쇼핑객을 노린 다양한 추석 행사를 열고 있는데요.
잘만 활용하면 알뜰 추석 선물 세트를 저렴한 가격에 구할 수 있다고 합니다.
김경기 기자입니다.



추석 연휴를 한주 앞둔 이번 주말은 사실상 추석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요즘 유통업체들은 이런 쇼핑객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 세트를 내놓고 대규모 추석 특집전을 열고 있습니다.

주요 백화점들은 고급 한우와, 송이, 해외 명품 핸드백, 화장품 등 고가의 선물 세트 10~20% 할인 행사를 펼칩니다.

특히 신세계 백화점과 현대 백화점은 추석빔을 장만하려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급 남녀 정장과 구두 등을 최고 30%까지 싸게 팝니다.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 대형 마트들도 다양한 추석 기획전을 열며 중저가 선물 세트를 대거 출시했습니다.

1만원부터 10만원까지 가격대 별로 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이고 있는 대형마트들은 특히 선물 세트를 사면 덤으로 한개를 더 주는 '+1' 행사도 진행합니다.

한편, 온라인 쇼핑몰들은 주로 초저가 선물 셋트 위주로 추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만원대 LA 갈비 세트나 1만원대 한과 세트 등을 내놓았으며, 한정 상품 특가전을 열고 시중보다 5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mbn 뉴스 김경기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