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경영어록 시간!
오늘은 김진군 델코리아 사장을 만나보시겠습니다.
김 사장은 기업이 장기적인 목표를 가져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직접 보시겠습니다.
인터뷰 : 김진군 / 델코리아 사장
-"제 생각에는 기업이라는 것이 단기적인 어떤 목표보다도 장기적인 목표를 가져가야 한다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고객관리 차원에서 어떤 일시적인 문제가 생겼을 때 그것을 먼저 생기기 전에 단기적인 아픔이 있더라도 장기적으로 고객을 위한 결정이라고 하면 결국은 고객들이 거기에 대한 과감한 결정을 고마와 하고 기업에 대한 신뢰가 높이 올라간다는 것을 경험했습니다.
특히 미국시장에서 기업 고객의 상당부분이 델의 컴퓨터를 쓰고 있는 데 거기서는 델이 먼저 자발적으로 리콜을 했을 때 우리가 안전에 문제가 전혀 없는 해결책을 찾게돼서 너무 고맙다는 말을 많이 듣고 있고 오히려 예전보다 더 깊은 관계가 형성됐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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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김진군 델코리아 사장을 만나보시겠습니다.
김 사장은 기업이 장기적인 목표를 가져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직접 보시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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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생각에는 기업이라는 것이 단기적인 어떤 목표보다도 장기적인 목표를 가져가야 한다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고객관리 차원에서 어떤 일시적인 문제가 생겼을 때 그것을 먼저 생기기 전에 단기적인 아픔이 있더라도 장기적으로 고객을 위한 결정이라고 하면 결국은 고객들이 거기에 대한 과감한 결정을 고마와 하고 기업에 대한 신뢰가 높이 올라간다는 것을 경험했습니다.
특히 미국시장에서 기업 고객의 상당부분이 델의 컴퓨터를 쓰고 있는 데 거기서는 델이 먼저 자발적으로 리콜을 했을 때 우리가 안전에 문제가 전혀 없는 해결책을 찾게돼서 너무 고맙다는 말을 많이 듣고 있고 오히려 예전보다 더 깊은 관계가 형성됐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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