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도루코 "내년 해외-면도기, 국내-주방용품 쌍끌이 전략"
입력 2012-12-15 04:04 
올해로 창립 57주년을 맞은 도루코가 국내외 면도기 시장 입지 강화, 주방용품 라인업 강화를 골자로 하는 '2013년 사업전략 발표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2020년까지 매출 1조원 달성과 주력 사업분야인 면도기 부문에서 세계 시장 점유율 10% 달성을 목표로 하는 '글로벌 도루코 1020 비전'을 다시 한번 돌아보고, 구체적인 내년 사업계획을 임직원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문화행사인 '두드림'과 함께 열려 전사적으로 내년 사업전략을 공유함은 물론, 직급이나 부서와 상관 없이 전 임직원이 서로 소통할 수 있었습니다.
도루코 박종래 마케팅 이사는 글로벌 금융위기에도 불구하고, 도루코는 올 한 해 해외에서만 무려 1억달러를 돌파하는 등 성공적인 한 해를 보냈다며, 내년에는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과 영업 활동을 바탕으로 면도기 시장은 물론, 주방용품 시장으로서의 확고한 입지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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