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BMW코리아, 겨울철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입력 2012-11-28 10:07 
BMW코리아는 BMW와 미니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7일까지 2주 동안 '겨울철 무상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본격적인 겨울 시즌에 앞서 안전한 주행을 위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전국 각 BMW와 미니의 모든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된다. 기본적인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와 함께 유상수리 시 금액대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BMW에서는 100만원 이상의 유상 수리 시 10%, 200만원 이상의 유상 수리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고 차량 제외) 또 5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BMW 쿠션 담요를, 15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BMW 트렁크 정리함을 증정한다.

BMW코리아, 겨울철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한편, 미니도 같은 기간 동안 겨울철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80만원 이상 유상수리 시 10%, 15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고 차량 제외) 또한, 5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미니 노트를, 15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미니 노트와 미니 지갑을 증정한다.

캠페인과 딜러별 혜택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BMW 및 미니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LA오토쇼, 28일 개막…'연비 좋은 친환경차 쏟아진다'·[기자수첩] 논란만 키우는 국토부 '급발진 조사'·[시승기] BMW X6 M50d…터보 3개 달린 괴물”·獨, 현대 싼타페·BMW X3 비교하더니…"톱클래스 인정"·BMW 5시리즈·벤츠 E클래스…내년 진검승부 벌인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