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음악신’ 조관우·정재형, ‘불후2’ 전격 출연
입력 2012-11-26 17:46 

가수 조관우와 정재형이 KBS2 ‘불후의 명곡2-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2) 겨울특집에 전격 출연한다.
‘불후2 고민구 PD는 26일 오후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조관우와 정재형이 오늘(26일) 오후 진행되는 ‘불후2 겨울특집에 출연한다”며 이들은 이미 리허설을 마친 상태”라고 전했다.
고PD는 이어 전설급 가수인 조관우는 제아와 듀엣 무대를 꾸몄다”며 제아와 함께 부르는 노래 원곡자 자격으로 감동 무대를 선사한다”고 말했다.
이어 MC인 정재형 역시 이번 녹화에 참여, 스윗소로우와 무대를 꾸민다”면서 두 사람의 호흡이 유난히 잘 맞아 색다른 무대가 꾸며졌다. 출중한 무대가 많아 제작진 역시 결과가 궁금하다”고 설명했다.

MBC ‘나는 가수다 출연을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맞은 조관우는 1994년 데뷔해 ‘슬픈인연, ‘ 겨울이야기, ‘님은 먼곳에, ‘꽃밭에서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남겼다. 가수 겸 작곡가인 정재형 역시 뛰어난 음악 실력과 함께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예능 늦둥이로 종횡무진 활약중이다.
한편 ‘불후2 겨울특집에는 정재형, 조관우 이 외에도 제아, 스윗소로우, 정동하, B1A4, 박현빈, 손호영 등이 절친을 초대해 듀엣무대로 꾸민다. 오는 12월 22일 방송.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