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영상] 자동차에 아이패드 미니 내장해보니…“실용성 만점”
입력 2012-11-08 11:07 
최근 애플은 7.9인치로 디스플레이가 축소된 아이패드 미니를 출시했다. 디스플레이의 크기가 크게 줄어듦에 따라 미국에서는 아이패드 미니를 자동차에 장착하는 것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지난 2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아이패드 미니를 자동차에 장착해 활용하는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은 미국의 한 자동차 튜닝업체가 촬영한 것으로 도요타 차량의 대시보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떼어내고 그 자리에 아이패드 미니를 집어넣었다. 차량에 장착된 아이패드 미니는 마치 처음부터 장착됐던 것처럼 차량 실내와 일체감을 준다.

차량에 장착된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 미니로 노래를 틀면 차량 오디오 시스템과 연결되고 내비게이션이나 인터넷, 각종 어플리케이션 사용도 가능하다. 또 차량에서 내릴 때는 쉽게 아이패드 미니를 분리해 소지할 수 있다.

아이패드 미니를 차량에 장착하는 비용은 800달러(약 87만원)이라고 업체는 밝혔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꿈의 '2초 클럽'은 누구?…세계 최고 슈퍼카의 열띤 경쟁·포르쉐 소형 SUV 마칸, 주행영상 공개돼…카이엔보다 날렵”·[기자수첩] 연비 226km/l? 한심한 푸조·에쓰오일 연비대회·페북에 사진만 올려도 '골프 카브리올레' 증정·[동영상] 아이폰5 발표…3D 내비게이션 조작해보니 "놀라워"(4보)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