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스마트코리아, 전국 시승회 개최…“스마트 매력 체험”
입력 2012-11-06 09:25 
스마트코리아는 오는 10일부터 25일까지 매주 주말 동안 스마트 전시장 및 주요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인조이 스마트 라이프(Enjoy Smart Life) 전국 시승회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시승행사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뛰어난 연비를 자랑하는 똑똑한 어반 아이콘 스마트 포투의 매력을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시승 일정은 오는 10일과 11일 성수전시장을 시작으로, 서울 양재, 부산(17일~18일) 순으로 진행된다. 또 대구(10일~11일), 대전과 울산(24일~25일) 등 주요 도시는 시승 신청을 한 고객을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시승 행사를 선보인다. 대구, 대전, 울산 지역의 고객은 스마트코리아 및 각 딜러사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을 신청하면 된다.

2013년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

시승 이벤트 기간 중 해당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더욱 다이내믹해지고 스타일리시해진 2013년형 스마트 포투를 직접 시승하고, 차량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전시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은 프리미엄 네일케어 서비스와 타로카드 이벤트 또는 레이싱 및 다트 게임이 설치된 게임 존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즐길 수 있다. 고객 카드 작성 후 시승을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스마트 무릎 담요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또 전국 시승 후기 및 행사 소감을 사진과 함께 스마트코리아 홈페이지에 게재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부산조선호텔 숙박권(1명), 인스탁스 폴라로이드 카메라(2명), 스타벅스 상품권(5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8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으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코리아 이인석 대표는 스마트 포투는 시선을 끄는 독특한 미적 감성에 연비, 경차혜택 등 스마트한 가치가 더해진 자동차”라며 이번 전국 시승회를 시작으로 스마트 포투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고객체험 행사를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시승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스마트 전시장 및 스마트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르노삼성 뉴 SM5 플래티넘 시승기…차급 업그레이드 됐나·기아차, 신형 K7 사전계약…가격은 2945~4270만원·스마트코리아, 부산 전시장 오픈…전국적 영업망 확대·11월, 국산 신차 쏟아진다…"달라진 K7·SM5·SM7·스파크·그랜저"·쉐보레 트랙스, 직접 살펴보니…'매력적인 차, 가격이 관건'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