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민준, 음란 동영상…"저 맞습니다" 충격!
입력 2012-10-31 10:24  | 수정 2012-10-31 22:44

‘노출 동영상으로 논란을 일으켰던 오디션프로그램 출연자 김민준이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31일 김민준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노출동영상과 관련해 제가 맞다. 잘못한 게 분명하고, 그렇기 때문에 변명하고 싶지는 않다. 용서를 구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김민준은 그 동영상이 공개되기 전까지 기억을 못하고 있었다. 아마 20대 초반이었던 것 같다”며 10년 동안 꿈꿔왔던 가수의 꿈을 포기해야한다는 생각에 절망했다. ‘죽을까라는 생각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지난8월 김민준은 오디션 프로그램 예선출연 모습이 전파를 타자 잘 생긴 외모에 수준급 노래 실력으로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방송 직후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는 '김민준 노출 동영상'이라는 내용의 영상과 캡처사진이 게재돼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동영상 논란' 이후에 오디션프로그램 무대에서 고민도 하고 무섭기도 했다”며 자신의 심경을 닮은 김범수의 ‘지나간다를 열창했지만 결국 탈락했습니다.

한편 김민준은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다시 한 번 도전하고 있으며, 하늘나라로 떠난 여자 친구에 대한 고마움을 담은 음원 '유 메이크 미 스마일'(You make me smile)을 11월 초 공개할 예정입니다.


[사진= 해당방송 캡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