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BMW코리아, "서비스 만족도, 고객이 직접 평가하세요"
입력 2012-10-24 11:07 
BMW코리아는 23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100여명의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과 BMW코리아 김효준 사장을 비롯한 BMW 코리아 임원진, 각 딜러사 사장 및 서비스 책임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BMW고객 서비스 평가단은 고객들이 직접 BMW의 서비스를 경험하고 이에 대한 평가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더욱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은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2013년 6월까지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 예약부터 출고까지의 서비스 전 과정에 대한 모니터링과 만족도 평가(2회)를 진행한다. 또 차량 모델, 연령 등을 고려해 선정된 고객 그룹을 대상으로 BMW 서비스 프로세스 전반에 대한 고객 좌담회를 실시한다.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발대식

이후 7월에는 평가단 해단식을 통해 향후 서비스 품질 개선 방향에 대한 소개 및 지난 9개월간의 활동을 되돌아 보며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활동을 마무리짓게 된다. 평가단의 의견이 담긴 백서는 책자 형식으로 만들어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BMW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을 통해 고객이 직접 겪고 느낀 서비스에 대한 경험을 가감 없이 듣고 이를 통해 더욱 만족도 높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현장에 구현하겠다”고 말했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2013년형 스바루 아웃백 출시…사양 올리고 파격 할인·현대차, 파워트레인 '청사진' 공개…"작고 강한 엔진 목표로"·올 뉴 인피니티 JX, 美 컨슈머 리포트 추천 차량 선정·폭스바겐, 새로운 소형 SUV 동생…티구안 동생”·쉐보레 신형 콜벳, 내년 1월 공개…대대적 변화 예고”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