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J&J, 30일 ‘맘&베이비 똑똑 건강클래스’
입력 2012-10-12 11:07 
한국존슨앤드존슨이 10월에 있는 ‘임신부의 날을 기념해 10월 30일 오후 7시 서울 큐브아고라 강남점에서 ‘어린이용 타이레놀과 함께하는 맘&베이비 똑똑 건강클래스 3탄을 개최하고, 10월 26일까지 임신부의 참가 신청을 받는다.
‘맘&베이비 똑똑 건강클래스는 초보엄마가 꼭 알아야 할 ‘엄마와 아이의 올바른 건강관리법을 제공하는 강연 프로그램으로, 올해로 3년째 진행되고 있다. 올해는 처음으로 상, 하반기 각 1회씩 클래스가 열리며, 이번 클래스에서는 특별히 임신부 100명을 초대해 ‘예비맘 건강상식 더하기를 주제로 유명 산부인과 전문의와 소아청소년과 전문의가 함께 ‘임신부 건강관리법과 ‘예비맘을 위한 우리아기 건강상식 등 임신부를 위한 정보를 나눌 예정이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똑똑한 임신부 통증관리법, ‘건강한 출산을 위한 7계명, ‘신생아 육아상식 등 임신부를 위한 맞춤 강연과 전문의 Q&A가 진행된다. 또한 ‘임신부의 날을 기념하는 만큼 축하이벤트, OX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예비엄마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임신부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참가신청은 타이레놀 홈페이지(www.tylenol.co.kr)에서 진행된다. 신청자 중 100명이 최종 참가자로 선정된다.

문애경 매경헬스 [moon902@mkhealth.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