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10시시황
입력 2006-09-12 09:57  | 수정 2006-09-12 09:57
오늘 주식시장이 어제에 이어서 동반 약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미국증시가 소폭 오름세를 나타냈지만 외국인이 현물시장에서 나흘째 매도 우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10시 현재 코스피 지수는 3.43포인트 하락한 1330.45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업종별로는 전기전자와 의약품, 비금속광물과 섬유의복등의 업종이 오르고 있는 반면 보험과 철강금속, 운수창고와 의료정밀등 대부분 약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우리금융과 kt가 보합권에서 움직이고 있는 가운데 삼성전자와 하이닉스반도체, LG필립스LCD등 기술주가 소폭 오름세를 나타내고 있고, 국민은행과 한국전력, 포스코, 현대차 등이 약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코스닥 시장도 약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10시 현재 코스닥 지수는 2.96포인트 내린 589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업종별로는 기타서비스업종과 출판매체복제,반도체와 유통, 금융등의 업종이 오르고 있는 반면 방송서비스와 통신서비스, 의료정밀기기와 오락문화등 대부분의 업종이 약세권에 머물고 있습니다.

다음과 CJ인터넷, 플래닛 82가 보합권에서 움직이고 있고, 동서와 메가스터디가 오르고 있는 반면 하나로텔레콤과 CJ홈쇼핑,네오위즈가 2~3퍼센트 하락하는등 대부분의 시가총액 상위종목들이 약세권에 머물고 있습니다.

파인디앤씨가 안정적인 수익 전망에 힘입
어 주가가 강세를 보이고 있는 반면 영화업체 미디어플렉스가 적정주가에 도달했다는 국내 증권사의 평가 속에 급락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