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크라이슬러코리아, 36개월 무이자 프로모션…취·등록세 지원도
입력 2012-10-08 14:37 
크라이슬러코리아는 10월 한달 간 크라이슬러와 Jeep 브랜드의 대표 모델들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크라이슬러의 대표 플래그쉽 세단 300C 3.6 가솔린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24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주요 소모성 부품 교환 및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크라이슬러 프리 메인터넌스 프로그램 기간을 연장해 준다. 현금으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등록세 및 취득세를 지원한다.

크라이슬러 300C
그랜드 체로키 라레도 3.6 가솔린 모델 구매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이용할 수 있으며, 현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등록세 및 취득세를 지원한다. 그랜드 체로키 오버랜드 3.6 가솔린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등록세 및 취득세를 지원한다.

이 밖에도, 랭글러 루비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사이드스텝 무료 장착을 비롯하여 엔진오일 및 오일 필터, 그리고 에어크리너 교환 3회와 연료 필터 1회 교환이 가능한 무상 서비스 쿠폰을 제공한다.

크라이슬러코리아의 김대규 상무는 한층 높아진 가을 하늘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여행을 준비하는 계절을 맞이하여, 크라이슬러와 Jeep브랜드의 대표모델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수입차 9달 만에 10만대…전년 대비 20.1%↑·볼보 S60 T4 출시…국내 최초 2.0 가솔린 엔진 장착·폭스바겐코리아, 신형 비틀 출시…3630만원짜리 ‘딱정벌레·출시 임박한 신형 비틀 직접 보니, 여성들 애간장 녹겠네”·[포토] 아우디 크로스레인 쿠페, 아우디 SUV의 미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