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현대차, 2013년형 아반떼 SNS 사진 공유 이벤트
입력 2012-09-25 15:01 
현대차는 지난달 26일 실시한 ‘아반떼 출사대회의 최종 당선작을 발표하고, 내달 14일까지 ‘아반떼 SNS 사진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현대차는 지난달 26일 현대차 여의도 에스프레소 1호점에서 2013년형 아반떼 출시를 기념해 사진 및 자동차 동호회원, 아반떼 보유 고객 등 100여 명을 초청, 고객들이 직접 사진 연출 및 촬영을 진행한 고객 체험형 이벤트 ‘아반떼 출사대회를 실시한 바 있다.

현대차는 다양한 후보작 중 전형준 디지털사진학회 회장 등 전문가의 평가를 통해 각각 ‘아반떼 헤이즐브라운 상과 ‘아반떼 튜익스 상으로 선정된 고양창씨와 박정명씨의 작품을 비롯한 우수작 총 7점을 현대차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아반떼 출사대회에서 '헤이즐브라운 상'을 수상한 고양창씨의 사진
현대차는 아반떼 출사대회 당선작을 국민 모두가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전문가 심사평과 함께 현대차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내달 14일까지 ‘아반떼 SNS 사진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 이벤트 메뉴를 통해 아반떼 출사대회 당선작 중 마음에 드는 사진을 선택해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의 개인 SNS 계정으로 전송해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는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커피 기프트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아반떼는 지금까지 전세계 800만대 가량 판매된 ‘글로벌 국민차”라며 앞으로도 아반떼를 전 세계에 널리 알리고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받기 위해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현대기아차, 중국서 승승장구…6개 차종 고객만족도 1위·현대차, 아반떼 애칭 10선 공개…"무엇이 잘 어울릴나요?"·[시승기] 기아 K3…탁월한 운동성능, 독일이 만든 한국차?·K3·아반떼·SM3·크루즈…국산 준중형 4종 비교해보니·기아차 K3의 ‘세가지…"현대 아반떼,긴장해라"·8월 국내서 가장 많이 팔린 차…아반떼를 꺾은 차는?·아반떼 중고차 100만원 하락…K3·뉴 SM3 출시 여파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