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24일 3천800㏄ 모델을 추가하는 등 새로 단장한 2013 제네시스 프라다를 출시했습니다.
제네시스 프라다는 현대차가 작년 5월 패션 브랜드 프라다와 협업으로 처음 선보인 차입니다.
현대차는 고배기량 차 운전에 부담을 느끼는 수요를 고려해 2013년형에는 기존 5천㏄급 GP500 모델에 람다 3.8GDi 엔진을 탑재한 GP380 모델을 더해 2종을 운영합니다.
GP380은 최고출력 334마력, 최대토크 40.3㎏·m, 연비 9.3 ㎞/ℓ의 성능을 갖췄습니다.
이 모델은 엔진 다운사이징과 개별소비세 인하분 등이 판매가격에 반영돼 6천975만원에 판매됩니다.
회사 측은 "디자인 차별화 요소 확대, 멀티미디어 편의성 개선 등 상품성 변경 내역까지 고려하면 고가 수입차와 비교해 상당한 경쟁력이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2013 제네시스 프라다는 리어범퍼 왼쪽 하단부에 프라다 로고를 새로 부착해 외관의 차별성을 살렸습니다.
또 첨단 텔레메틱스 서비스 '블루링크' 기능을 추가하고 시인성과 업데이트 편의성을 높인 신규 DIS II (Driver Information System II)를 적용했습니다.
제네시스 프라다는 현대차가 작년 5월 패션 브랜드 프라다와 협업으로 처음 선보인 차입니다.
현대차는 고배기량 차 운전에 부담을 느끼는 수요를 고려해 2013년형에는 기존 5천㏄급 GP500 모델에 람다 3.8GDi 엔진을 탑재한 GP380 모델을 더해 2종을 운영합니다.
GP380은 최고출력 334마력, 최대토크 40.3㎏·m, 연비 9.3 ㎞/ℓ의 성능을 갖췄습니다.
이 모델은 엔진 다운사이징과 개별소비세 인하분 등이 판매가격에 반영돼 6천975만원에 판매됩니다.
회사 측은 "디자인 차별화 요소 확대, 멀티미디어 편의성 개선 등 상품성 변경 내역까지 고려하면 고가 수입차와 비교해 상당한 경쟁력이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2013 제네시스 프라다는 리어범퍼 왼쪽 하단부에 프라다 로고를 새로 부착해 외관의 차별성을 살렸습니다.
또 첨단 텔레메틱스 서비스 '블루링크' 기능을 추가하고 시인성과 업데이트 편의성을 높인 신규 DIS II (Driver Information System II)를 적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