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기아차, K3 콘서트 개최…김범수·다이내믹 듀오 출연
입력 2012-09-19 12:31 
기아차가 K3 출시를 기념해 ‘K3-Koncert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젊은 세대를 겨냥한 거리 콘서트로, 9월22일에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10월5일에는 왕십리 비트플렉스에서 개최된다.

기아차는 대형 트레일러를 무대로 개조해 콘서트를 진행한다. 오는 22일 공연에는 김범수가, 내달 5일 공연에는 다이나믹 듀오가 출연한다. 사회는 개그맨 변기수 맡는다.

기아차가 김범수·다이내믹 듀오가 출연하는 K3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별도의 신청이 필요 없으며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콘서트에 참석할 수 있다.


또, 공연 전 OX퀴즈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해 경품을 증정하고, 무대 주변 별도의 공간에 K3를 전시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에 준비한 ‘K3-Koncert를 계기로 젊은 세대들에게 젊고 역동적인 K3의 이미지를 잘 알릴 수 있을 것”이라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가가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국산차 만족도, 한국GM이 최고…현대차도 향상·[시승기] 기아 K3…탁월한 운동성능, 독일이 만든 한국차?·[포토] 기아 K3 실내, 외관 샅샅이 살펴보니·기아차 K3, 내년에는 해치백·쿠페·터보 모델도 출시·K3·아반떼·SM3·크루즈…국산 준중형 4종 비교해보니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