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페로니, 병맥주 리뉴얼 출시
입력 2012-09-19 10:00 
이탈리아 맥주 브랜드 페로니 나스트라즈로를 국내에 수입해 유통하는 사브밀러 브랜드 코리아는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한 페로니 병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탈리아 특유의 장인정신과 창조적인 능력, 세심한 부분까지 주의를 기울이는 섬세함 등 페로니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형상화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입니다.
또 고급스럽고 세련된 실버 프레임과 더욱 심플해진 라벨로 이탈리아 특유의 절제된 미적 감각을 표현했으며, 깨끗한 청량감을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흰색 바탕, 역동적인 느낌의 블루리본으로 디자인했다고 덧붙였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