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주민하, 눈빛 살벌, 무당연기 화제 "정말 신들린거 같아"
입력 2012-08-10 14:29  | 수정 2012-08-10 16:27


배우 서우가 호러퀸으로 변신해 화제가 된 MBN TV영화 <노크>(감독 이주헌 / 제작 노마드 필름)의 배우 주민하의 신들린 연기가 화제다.

오늘 10일 밤 11시 방송되는 <노크>에서 주민하는 정화(서우)의 묘한 신기를 지닌 친구이자 조력자가 되는 무당, 성주 역으로 열연한다.

앞서 공개된 사진 속에서 주민하는 보기만 해도 섬뜩한 신들린 연기를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그녀는 섬뜩한 눈빛 연기와 함께 신들린 듯한 발작 연기로 등골 서늘해지는 오싹함과 함께 <노크>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이에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정말 신들린거 같다." "왠지 섬뜩해," "뭔가 더 있을 것 같다. 호기심을 자극한다." 보기만 해도 겁이 나"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 주민하는 실감나는 무당 연기와 감정 표현으로 완벽한 감정 몰입과 혼신을 다해 열연했다는 후문.

밤새워 진행된 촬영에서 몰입된 감정에 매우 힘들어했고 촬영 후반부 자기 감정을 주체할 수 없어 신들린 듯 절규해 제작진들을 감동으로 전율하게 했다고. 이에 촬영현장에 있던 한 관계자는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이 신들린 듯 한 연기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며"고 당시 분위기를 전했다.

이에 주민하는 "모든 분들이 기억하시는 SBS'기적의 오디션'에서 보여줬던 광기 넘치는 연기 이후, 다시 한번 '신들린 연기'를 제대로 보여드리기 위해 정점을 찍어보자는 각오로 임했다." 또 "촬영하는 동안 정체 모를 공포에 휩싸였다"고 밝혔다.

한편 <노크>는 무당집안에서 대대로 내려오던 주술에 걸린 탈을 매개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공포물로 오늘 10일 밤 11시부터 90분 동안 방송된다.

서우는 여주인공 정화 역으로 분해 베일에 싸인 옆집 남자 사진작가 ‘도혁역의 김현성과 정화의 짝사랑 상대이자 대학선배인 ‘경민역의 백서빈, 묘한 신기를 지닌 친구 ‘성주역의 주민하 등과 함께 공포스러운 상황을 흥미롭게 그릴 예정.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