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렉서스 LF-LC 콘셉트, 3년 안에 출시…강렬한 디자인 기대
입력 2012-07-19 17:10 
도요타가 지난 1월 '2012 디트로이트모터쇼'에서 공개한 렉서스 LF-LC 콘셉트카를 양산한다고 밝혔다.

18일(현지시간), 미국 오토뉴스(AutoNew)는 도요타가 향후 3년 이내에 렉서스 LF-LC 콘셉트의 양산형 모델을 출시할 것이라 밝혔다.

오토뉴스에 따르면 렉서스 브랜드 관계자는 "양산형 LF-LC는 렉서스의 최고급 스포츠카 모델인 LFA의 한 단계 아랫급에 위치할 것"이라며 "경쟁 모델로는 포르쉐 911을 꼽을 수 있다"고 밝혔다.

렉서스 LF-LC 콘셉트의 전면 디자인

LF-LC 콘셉트는 미국 캘리포니아의 렉서스 디자인 스튜디오가 디자인을 주도한 2+2인승 스포츠 쿠페로, 후륜구동 방식의 하이브리드 모델이다.


외관은 본넷이 길고 운전석이 뒷바퀴쪽에 가까운 롱노즈 숏데크 스타일로, 전면의 커다란 그릴과 LED 헤드라이트는 GS 시리즈에 반영된 렉서스의 최신 디자인 철학이 담겨있다.

렉서스 LF-LC 콘셉트의 후면 디자인

2+2로 구성된 4인승 실내는 고급스러우면서도 미래지향적이다. 특이하게 스티어링휠에 시동 버튼이 장착됐으며, 12.3인치의 LCD스크린과 터치스크린 적용됐다. 창문을 여닫는 등의 각종 조작 버튼들도 터치 방식을 사용한다.

렉서스 LF-LC 콘셉트의 실내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현대차 제네시스, ‘아무도 사지 않는 최고의 차…왜?·최강 컨버터블,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스파이더 출시…가격은?·기아차 K9 쿠페, 출시되면 이런 모습?·아이유, 고급 수입차 논란…1억5천만원 포르쉐의 진실은?·지드래곤의 자동차, 3억원에 달하는 벤틀리 컨티넨탈 GT·출시 임박 신형 파사트, "저렴한 가격이 가장 큰 무기"·닛산 신형 알티마, 올 하반기 출시…가격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