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SBS ‘K팝스타’, 뒷이야기 책으로 나왔다
입력 2012-07-17 09:31 

SBS TV ‘서바이벌 오디션-K팝스타 도전자들의 뒷이야기를 담은 인터뷰 화보집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가 발간됐다.
K팝스타 제작진은 17일 ‘K팝스타 도전자들이 울고 웃으며 성장하던 모든 순간들이 오래도록 기억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소중하게 모은 기록들을 공개하기로 결정하면서 제작됐다”고 밝혔다.
인터뷰 화보집에는 실제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K팝스타 톱10의 진솔한 미공개 인터뷰와 사진이 담겼다. ‘폭풍 가창력 박지민, ‘모태 소울 이하이, ‘청아 여신 백아연, ‘힙합 새끼사자 이승훈 등 화제가 되었던 도전자들의 숨김없는 ‘리얼&비하인드 스토리가 한 편의 휴먼 드라마를 보는 듯한 재미와 감동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SM-YG-JYP 등 3개 국내 엔터테인먼트회사가 원하는 스타상을 비롯해 3사의 트레이닝, 캐스팅 비결 등 방송에서 선보였던 오디션 노하우도 소개됐다. 배틀 오디션부터 파이널까지의 선곡리스트와 함께 박성훈PD의 이모저모까지 수록돼 있다.

양현석은 책 속에 담긴 인터뷰를 통해 K팝스타를 하면서 어린 꿈나무들을 많이 봤는데 사실 저희에게도 좋은 경험이었지만, 이 친구들한테는 정말 더할 나위 없이 소중한 경험이었을 것”이라며 우리는 가능성을 봤다. 그 가능성은 전문가의 손길과 만나면 급속도로 는다. 시즌2에서도 많은 참가자들의 가능성을 보고 싶다”는 말을 남겼다.
‘K팝스타 제작진은 방송을 마치고 시즌2를 준비하는 가운데 출판사의 제안으로 값진 책을 출간하게 됐다”며 보다 현실적이고 진심이 담긴 오디션을 만들기 위해 수고를 아끼지 않았던 많은 분들에게 감사함을 전한다. 시즌2에서도 시즌1 이상의 열정으로 많은 인재를 배출하고 싶다”고 밝혔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현철 기자 jeigu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