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헬렌박 코스메틱, 피부 노화 막아줄 거미줄 크림 출시
입력 2012-07-06 10:04  | 수정 2012-07-06 11:11

순한 화장품으로 유명한 헬렌박 코스메틱에서 거미줄 크림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거미줄 크림은 수분과 영양을 맞춰주는 초미립자 처방크림으로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과 화장을 살려주는 밀착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즉각적인 피부의 수분 갈증을 해소하고 피부의 온도를 낮춰 피부산화를 방지하는 효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헬렌박 코스메틱의 대표 헬렌박은 피부의 노화는 온도와 직결되어 있는데 한여름 15분만 피부가 햇볕에 노출되어도 피부온도는 40℃ 이상 올라가면 콜라겐 분해요소가 증가되어 탄력을 잃어 피부노화가 촉진된다”며 이에 연구소와 오랜 연구 끝에 피부 온도를 낮추며 수분을 피부에 저장할 수 있도록 해 피부의 노화를 예방하고 지연하기 위해 거미줄 크림을 출시하게 됐다”고 거미줄 크림의 출시 배경을 밝혔습니다.



거미줄 크림의 정식 명칭은 웹젤크림이지만 촘촘한 거미줄 형태의 히드로겔 네트워크에 수분과 영양오일이 감싸져있는 네트 시스템 효과로 인해 거미줄 크림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거미줄 크림은 수분을 공급해 갈증을 해소하고 염증을 진정시키는 모근 추출물과 피부 건조 및 손상을 예방하고 피부 자극을 완화하는 겨우살이 추출물 그리고 수딩효과를 줘 피부를 편안히 하는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이용해 만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헬렌박 코스메틱은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자사 홈페이지(sorbolene.co.kr)와 'CJ 오쇼핑'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판매를 통해 CJ 단독 런칭 기념행사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