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샛별 박세영, 브랜드 가치는 어느새 이 정도
입력 2012-06-12 11:55 

신예 박세영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 재계약, 브랜드 가치를 굳혔다.
박세영은 올해 초 디아도라(DIADORA) S/S 모델로 활약한 데 이어 최근 재계약을 마치고 디아도라 F/W의 여성모델로 나선다.
디아도라 측 관계자는 18세에서 24세의 젊은 계층을 타깃으로 한 디아도라의 브랜드 이미지와 박세영의 톡톡 튀는 발랄함과 패셔니스타적 면모가 맞아 떨어져 모델로 재발탁했다”고 밝혔다.
올 초 SBS ‘내일이 오면으로 혜성처럼 등장한 박세영은 KBS 2TV ‘적도의 남자 ‘사랑비에 이어 최근 SBS 새 월화드라마 ‘신의에 전격 캐스팅돼 화제를 모았다.
늘씬한 몸매와 서구적인 마스크로 이미 자동차, 금융, 외식, 의류, 관광 등 5개 분야 광고 모델로 활약한 박세영은 디아도라 F/W 화보를 통해 한층 스포티하고 패셔너블한 모습을 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