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르노삼성차, 고객 대상 ‘주말 자동차 교실’ 열어
입력 2012-06-11 16:52 
르노삼성차는 출고 고객 중 희망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동차 관리 및 점검요령과 차량 안전운행을 위한 ‘주말 자동차 교실을 매월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지난 5월 시범진행 이후 6월부터 전국 7개 지역 본부에서 A/S 정비사업소와 함께 월 1~2회 출고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주말 자동차 교실을 개최한다. ‘주말 자동차 교실은 고객들의 차량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안전운행과 간단한 자가 체크를 통한 경제운전 및 안전운전을 가능케 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정비사업소와 함께 진행 되는 프로그램으로 고객 만족도 및 신뢰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르노삼성차, 고객 대상 '주말 자동차 교실' 열어
지난 주말 일산 정비사업소에서 진행된 ‘주말 자동차 교실에 참가한 권미령 고객(34세, 김포 거주)은 차에 대해 평소 궁금했던 부분들을 자세한 설명과 함께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이러한 기회가 자주 있으면 차에 대해 애정도 높아지고 회사에 대한 신뢰도 높아질 것”이라며 자동차 교실에 큰 호응을 보였다.

한편, ‘주말 자동차 교실에 참가한 고객들에게는 지난 5월 출시한 르노삼성차의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 ‘오토 솔루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17가지 정비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및 에어컨 냄새와 세균퇴치를 위한 훈증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 현재 7개 정비사업소에서 진행하고 있는 '주말 자동차 교실'은 고객의 수요가 있을 경우 전국적으로 확대 실시할 계획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가까운 지점이나 르노삼성차 엔젤센터로 신청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르노삼성차, ‘엔제리너스커피와 함께 신개념 매장 선보여·르노삼성차, SM5 BOSE� 스페셜 에디션 출시·[포토] 부산모터쇼, 르노삼성 부스의 아름다운 모델들·[부산모터쇼] 최고의 레이싱모델은 누구?”·르노삼성차, 엔진사운드 활용한 조규찬의 자작곡 공개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