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치게 많이 방영되는 TV광고가 광고에 대한 시청자 관심을 떨어뜨릴 것이라는 우려가 광고업계로부터 제기됐습니다.
영국 파이낸셜타임스는 광고대행업체 '이니셔티브'가 전세계 50개국의 TV광고 방영 현황을 집계한 결과 시청자들이 보는 광고 양이 하루 평균 70편으로 지난 2001년보다 16% 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에 따라 TV 시청자들이 광고 감소를 요구하거나 디지털 기술을 이용해 광고를 피해가려는 시도를 더 많이 할 것이라는 우려가 광고업계에서 제기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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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 파이낸셜타임스는 광고대행업체 '이니셔티브'가 전세계 50개국의 TV광고 방영 현황을 집계한 결과 시청자들이 보는 광고 양이 하루 평균 70편으로 지난 2001년보다 16% 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에 따라 TV 시청자들이 광고 감소를 요구하거나 디지털 기술을 이용해 광고를 피해가려는 시도를 더 많이 할 것이라는 우려가 광고업계에서 제기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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