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크라이슬러코리아, 봄 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입력 2012-04-09 13:52 
크라이슬러코리아는 4월 9일부터 29일까지 3주간 전국 크라이슬러·Jeep 고객을 대상으로 ‘헬로우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크라이슬러 전문 테크니션들이 첨단 진단 장비인 '와이텍'(wiTECH™)을 이용해 엔진오일, 냉각수와 부동액, 배터리, 라이트, 냉·난방장치, 와이퍼/워셔젯, 워셔액, 타이어, 브레이크 패드, 타이어 공기압, 차량 외관 등 12개 항목에 걸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

이 밖에 크라이슬러의 순정 부품인 모파(Mopar®) 브랜드의 부품과 차량 악세서리를 10~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봄철 빗길 안전 운전을 위한 타이어에 대해서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행사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주차안내판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크라이슬러코리아가 봄 맞이 ‘헬로우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크라이슬러코리아 관계자는 새봄을 맞아 예년에 비해 유독 길고 추웠던 겨울철 차량 손상 여부를 점검하고 정기 정비 소홀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을 예방하여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드라이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쌍용차, 2013년형 체어맨H 출시…가격은 3630~4630만원·쌍용차 대리점협의회, 평택공장 격려 방문·기아차 K9, 사전계약 실시…수입차 뛰어넘는 럭셔리 대형 세단·한국지엠, SK와이번스 후원 계약…야구 마케팅 돌입·한국도요타, "프레스티지가 궁금하다면 도요타로 오세요"·기아차, ‘찾아가는 봉고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