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쌍용차 대리점협의회, 평택공장 격려 방문
입력 2012-04-09 10:07 
쌍용차는 9일, 쌍용차 대리점협의회가 지난 7일 휴일 특근을 실시하는 평택공장을 방문하여 생산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 격려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쌍용차 국내영업본부장 송영한 상무 및 대리점협의회 임형주 회장(광주중앙영업소)을 비롯하여 지역본부장, 대리점협의회 집행간부 등 총 50여명은 평택공장의 생산 현장을 찾아 휴일임에도 구슬땀을 흘리며 생산에 매진하고 있는 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담은 간식을 전달하고 노고를 격려했다.

쌍용차는 생산 라인 참관을 포함한 이번 격려 방문을 통해 영업과 생산 현장의 일체감을 형성하고 상호 이해의 폭을 확대하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쌍용차 대리점협의회가 평택공장을 격려 방문했다

대리점협의회는 전국 150여 개소 판매영업소 소장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영업 네트워크를 대표하는 단체로 회사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각종 주요 행사에 함께하는 등 중요한 일원으로서 역할을 하고 있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기아차 K9, 사전계약 실시…수입차 뛰어넘는 럭셔리 대형 세단·한국지엠, SK와이번스 후원 계약…야구 마케팅 돌입·한국도요타, "프레스티지가 궁금하다면 도요타로 오세요"·기아차, ‘찾아가는 봉고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현대차,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