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시연 유재석 축의금 고백’ ‘박규리 어린이 잡지 모델’ 외 [MK스포츠 핫토픽]
입력 2012-04-06 19:25 


[아나운서 멘트]
안녕하세요. MK스포츠 박샛별입니다.
4월 6일, MK스포츠가 전하는 ‘일일 핫토픽키워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아스널의 박주영이 리저브팀 경기에서 동점골을 터뜨렸습니다.
지난 2월 22일 노리치 시티전 득점 이후 2군 경기 4경기 연속골입니다.
[리포트]
■ 박주영 동점골
박주영은 현지시각으로 5일 버밍엄시티 리저브팀과의 원정경기에 선발출전해 팀이 0대 1로 뒤지던 전반 중반 동점골을 터뜨렸습니다.

박주영은 전반전이 종료된 후 교체됐고 경기는 1대 1 무승부로 끝났습니다.
박주영의 천금같은 동점골이 터진 이날 경기에는 요한 주루, 세바스티안 스킬라치, 안드레 산토스, 옥슬레이드 챔벌레인, 제르비뉴, 요시 베나윤, 마루앙 샤막 등 1군 멤버들이 대거 출전했습니다.
■ 조혜련 활동 중단
개그우먼 조혜련이 이혼 후 향후 계획에 대해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는 뜻을 전했습니다.
5일 조혜련의 소속사는 힘든 일을 겪은 만큼 방송활동을 중단하고 얼마간 휴식기를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실제로 조혜련은 이혼 합의서에 도장을 찍은 이후 SBS ‘붕어빵과 MBN ‘충무로 와글와글 제작진에 하차 의사를 전달했습니다.
조혜련은 최근 전 남편 김현기 씨와 결혼 13년 만에 협의 이혼한 사실이 알려져 충격을 줬습니다.
■ 박규리 어린이 잡지 모델
카라 박규리의 어린이 잡지 모델시절 사진이 화제입니다.
지난 4일 박규리는 팬들이 트위터에 올린 자신의 어린 시절 사진을 리트윗해 다른 팬들과 공유했습니다.
박규리는 2000년도 9월 한 어린이 잡지 표지모델로 나온 자신의 사진에 대해 와, 이런 걸 어디서 찾지. 초등학교 5학년 때네. 신기하다”라는 글을 덧붙이며 놀라워했습니다.
박규리의 어린이 잡지 모델 사진을 본 팬들은 찾아낸 사람도 대단하다며 즐거워했습니다.
■ 박시연 유재석 축의금 고백
배우 박시연이 자신의 결혼식 때 유재석이 보내온 축의금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고백했습니다.
박시연은 5일 KBS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유재석이 축의금을 많이 줬다. 깜짝 놀라서 전화로 감사를 전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유재석은 녹화가 겹쳐서 그 때 못갔다. 미안하다”고 말해 또 한 번 인품을 드러냈는데요.
옆에 있던 박미선이 자신의 결혼식 때는 축의금을 많이 안 보냈다며 서운해 하자 유재석은 그 때는 일이 많이 없던 시기라 축의금으로 한 달 용돈을 드린 거다”라고 고백해 출연자들을 폭소케 했습니다.
지금까지 MK스포츠 ‘핫토픽키워드 박샛별이었습니다.
관련키워드= 박주영 동점골 / 조혜련 활동 중단 / 박규리 어린이 잡지 모델 / 박시연 유재석 축의금 고백
[매경닷컴 MK스포츠] 편집=천정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