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현대차, 유러피언투어 ‘발렌타인 챔피언십’ 후원
입력 2012-04-06 11:07 
현대차는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경기도 이천 블랙스톤GC에서 개최되는 유러피언투어 ‘2012 발렌타인 챔피언십에 후원기업으로 참여하고, 대회 관람 희망자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2012 발렌타인 챔피언십은 대표적 유러피언투어 대회 중 하나로 참가선수들의 랭킹과 상금규모 등에서 국내에서 열리는 국제대회 중 가장 큰 빅매치로 손꼽히는 대회다.

특히 아시아 선수 최초의 메이저 대회 챔피언 양용은(대한민국), 애덤 스콧(호주)를 비롯, 이안 폴터(영국), 대런 클라크(아일랜드), 미구엘 앙헬 히메네즈(스페인) 등 세계 정상권 선수들이 총출동해 4일간 명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현대차가 유러피언투어 '발렌타인 챔피언십'을 후원한다

대회 관람을 희망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9일부터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대상은 에쿠스 및 제네시스 보유고객 및 계약고객이다.


현대차는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40명을 선발, 4월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 대회에 에쿠스, 제네시스, i40살룬, 제네시스 프라다 등 총 4대의 차량을 전시하고 총 5개 홀에서 진행되는 A보드 광고와 에쿠스, 스타렉스 등 총31대의 차량을 운영차량으로 지원해 선수들과 갤러리는 물론 방송을 통해 경기를 시청하는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현대차 브랜드 위상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또, 현대차는 휴식 및 차량 상담 공간인 ‘퍼블릭 빌리지를 운영하고 추첨을 통한 유명 브랜드의 골프채와 골프백 등 경품 증정 행사를 비롯,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금호타이어, 베트남 교민회 후원 협약·아우디 R8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틀린그림 찾기 따로 없네'·쌍용차, 페이스북 메인화면 꾸미기 이벤트 개최·BMW 3시리즈 중국 전용 모델…‘5시리즈 못지않게 넓어·볼보 S80 포함 4차종 179대, 에어백 작동 불량으로 리콜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