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르노삼성 부산공장 사이버투어, 누적 방문객 30만 돌파
입력 2012-03-29 09:31 
르노삼성차는 자사 홈페이지의 부산공장 사이버투어 누적 방문자 수가 30만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부산공장 사이버투어는 스탬핑, 차체, 도장, 조립, 테스트 트랙 등 총 5단계의 생산과정을 동영상에 담아 고객이 한 눈에 모든 과정을 생생하게 체험 할 수 있다. 시·공간의 제약 없이 고객과 함께하고자 하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의지를 담았다.

현장 견학에서는 공개하지 않는 도장 공장, 테스트 트랙 등을 볼 수 있어 방문 고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현장감 있는 VOD영상과 상세한 소개자료는 자동차 산업에 대한 교육 자료로도 인기가 높다.


르노삼성차 나기성 홍보본부장은 부산 공장 사이버투어 방문 고객 30만 돌파는 르노삼성자동차를 아껴주시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 덕분”이라며 사이버투어 및 현장 견학 프로그램을 적극 알려 고객과 적극 소통하고, 부산 지역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한국타이어 조양래 회장, 헝가리 십자공로훈장 수훈·현대차, 신형 싼타페 1호차 주인공에게 ‘미국 여행권 쏜다·여성들이 많이 사는 차 TOP10…"앗! 미니가 없을 줄이야"·혼다코리아, ‘다음세대를 위한 나무심기 캠페인 실시·현대차, 신규 브랜드 캠페인 실시…‘글로벌시장 동시 진행·현대모비스, 매립형 내비게이션 폰터스 BI-8300GT 출시·기아차 K9, 성능·사양 모두 다 공개됐다…가격은 얼마?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