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신화 '비너스' 티저 영상 공개‥조회수 폭발
입력 2012-03-19 15:46 

4년 만에 신곡으로 돌아오는 그룹 신화의 10집 타이틀곡 '비너스(venu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비너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19일 낮 12시 신화 컴퍼니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 엠넷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현재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신화에 대한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어두운 흑백 배경에서 뱀파이어로 변신한 신화 멤버들이 잡히지 않는 미의 여신 '비너스'의 자취를 애타게 쫓고, 결국 비너스를 찾지 못해 안타까워하는 장면이 담긴 티저 영상은 1분여의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영화같이 애절한 스토리와 유려한 영상미로 신화 특유의 강한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다.
영상 말미에 앤드류 잭슨이 작곡하고 이민우가 작사한 타이틀곡 '비너스'의 비트와 후렴구가 살짝 공개돼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앤드류 잭슨은 브리트니 스피어스, 레오나루이스 등과 작업을 같이 한 실력파 뮤지션이다.

신화 컴퍼니 관계자는 "'비너스' 뿐만 아니라 앨범 전곡이 들으면 절대 후회하지 않을 완성도 있는 곡으로 꽉꽉 채워져 있다. 14년간의 음악적 성숙도와, 이제껏 알지 못했던 신화의 또 다른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신화의 10집 앨범 'THE RETURN'은 오는 23일 전격 발매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