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한때 소나기, 무더위 주말 계속
입력 2006-08-11 12:00  | 수정 2006-08-11 14:28


현재 중부지방에 약한 비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우산없이 활동하기에 큰 불편함 없는 비인데요. 비는 곧 그칠 것으로 보입니다. 구름이 덮고 있어서인지 중부지방은 다소 선선하게 느껴지는데요. 하지만 낮기온이 꾸준히 오르면서 무덥겠습니다. 이번 여름 무더위는 주말에도 계속 이어지겠습니다. 또 요며칠 짖궂게 내리는 소나기도 계속 될 것으로 보이니까요. 나들이 가실 때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구름사진) 구름사진보시겠습니다. 현재 중부지방에 약한 소나기성 비구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시간당 5mm미만의 매우 약한 비구름인데요. 이렇게 고기압의 가장자리에서 구름 낀 날씨를 보이는 가운데 내일도 곳곳에 소나기 구름이 형성되겠습니다.
(기상도) 자세한 지역별 내일 날씨입니다. 내일도 전국에 구름이 다소 끼겠습니다. 또 전남과 제주지역을 중심으로 소나기 구름이 지나가겠습니다. (최저) 내일 아침에는 전국이 25도 안팎으로 오늘과 비슷하겠고 (최고) 한 낮에는 서울과 대전이 32도, 전주가 33도. 대구가 35도로 더위가 기승을 부리겠습니다.
(주간날씨) 주간날씨 살펴보면 다음 주 수요일까지는 비소식 없는 무더위가 이어지다가 다음 주 목요일 남부지방에 더위를 식혀주는 비가 쏟아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