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멘트]
연일 기록적인 한파로 전국이 꽁꽁 얼어붙었습니다. 퇴근길 불편함 없으셨는지요.
2월 3일,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MK스포츠가 전하는 일일 ‘핫토픽키워드 5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리포트]
김성은 눈물
‘미달이 김성은이 아버지의 죽음에 대해 이야기하며 눈물을 훔쳤습니다.
최근 진행된 MBN엠비엔 ‘충무로 와글와글 녹화에 참여한 김성은이 아버지의 사망 사실을 이틀 동안 알지 못했다며 눈물을 흘렸는데요.
김성은은 아버지 사망 추정 시각에 부재중 전화가 남겨져 있었다는 사연을 추가로 전해 주위를 숙연하게 했습니다.
효연 美 대기실 사진
걸그룹 소녀시대 효연의 대기실 사진에 비상한 관심이 쏠렸습니다.
지난 1일, 소녀시대가 미국 인기 토크쇼 'LIVE! with Kelly' 출연 당시 방송국 대기실에서 찍은 사진이 국내에서 화제를 일으켰는데요.
몰라보게 달라져가는 그의 미모에 누리꾼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소녀시대는 최근 미국 CBS씨비에스 토크쇼 ‘데이비드 레터맨쇼에 출연해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습니다.
김새론 교복
영화 ‘아저씨의 아역배우 김새론의 교복입은 사진이 화제입니다.
김새론은 지난 1일 경기도 안성의 한 피자 가게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극중 배역에 맞게 교복을 착용했습니다.
현재 초등학교 5학년에 재학 중인 김새론은 부쩍 성장한 교복착용 사진으로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박주영 반페르시
박주영 선수의 프리미어리그 선발 출장을 드디어 볼 수 있을까요.
잉글랜드의 한 매체가 박주영이 한국시각으로 4일 저녁 열리는 블랙번과의 24라운드 경기에 출전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아르센 벵거 아스널 감독이 반 페르시에게 휴식을 주고 박주영에게 기회를 줄 수도 있다는 추측성 보도인데요.
이 매체는 반 페르시가 최근 일주일 사이 두 경기에 나서며 지쳐있는 상태라고 덧붙였습니다.
전북 세계클럽 랭킹
프로축구 전북 현대가 아시아 최고 클럽으로 인정받았다는 소식입니다.
국제 축구 역사 통계 연맹은 한국시각으로 3일, 세계클럽랭킹을 발표하며 전북 현대를 46위에 올려놓았습니다.
400위까지 발표된 세계클럽랭킹에서 전북은 47위의 수원, 89위의 알사드를 제치고 아시아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습니다.
영예의 1위는 스페인 프 리 메 라 리 가의 FC 바르셀로나가 차지했습니다.
지금까지 MK스포츠 ‘핫토픽키워드 5 였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편집=천정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