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엽, 일반인 여성과 열애? “키스하고파” 고백
입력 2012-02-02 15:07 

'가수와 DJ를 넘나들며 활약 중인 가수 정엽이 일반인 여성과 사랑에 빠졌다?'
정엽이 ‘1박 2일 출신 제작진과 의기투합, 이승기의 명품 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은 리얼 러브 버라이어티 tvN ‘더 로맨틱(The Romantic) OST에 참여했다. 예능물에서는 보기 드물게 이례적으로 OST를 선보이는 터라 더욱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이다.
제작진이 공개한 ‘더 로맨틱 뮤직비디오에는 여심을 사르르 녹이는 정엽의 달콤한 목소리가 담긴 OST ‘입 맞추고 싶어요를 배경으로 평범한 일상을 살던 훈훈한 10명의 솔로들이 첫 번째 여행지인 크로아티아 곳곳을 누비며 사랑에 빠진 흔적들이 담겼다. 거리 구석구석을 다니며 이국적인 푸른 바다 등을 배경으로 낭만 가득한 운명적인 데이트를 하는 등 두근두근한 감성을 전하는 것.
국내에서는 생소한 여행지이지만 ‘유럽인들이 꼽은 지상 최대의 낙원으로 발칸반도의 보석으로 불리는 크로아티아. 출연자는 물론 제작진마저도 수도 자그레브를 비롯해 ‘황제의 도시 스플리트, ‘아드리아해의 진주 두브로브니크로 이어진 10일간의 일정 동안 빼어난 경관에 촬영 내내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비밀에 싸여있는 10명의 출연자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지는 가운데 ‘그 어떤 영화와 드라마보다 달콤한 로맨스를 경험했다는 출연자들의 후일담이 전해지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더 로맨틱은 지난해 KBS예능국에서 종합오락채널 tvN으로 이적하며 수많은 이슈를 몰고 다녔던 ‘스타 PD 이명한 PD를 비롯해 유학찬 PD, 이우정 김대주 작가 등 ‘1박 2일 출신 제작진이 선보이는 따끈따끈한 첫 작품이다. 오는 11일 첫방송.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기자 kiki202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