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플레디스 보이즈 정식 데뷔 이름 공개 `뉴이스트`
입력 2012-01-17 09:07 

데뷔 전부터 남자 애프터스쿨로 관심을 끌며 플레디스 보이즈라는 이름으로 불렸던 신인 남자 아이돌 그룹이 뉴이스트(NUEST)라는 팀명으로 데뷔를 알렸다.
소속사는 "뉴이스트는 NU(새롭게), Establish(설립하다), Style(스타일을), Tempo(템포(음악)에 맞춰)라는 약자로 ‘새로운 스타일을 음악에 맞춰 설립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공개된 뉴이스트의 티저는 화려하게 흩뿌려진 조명 아래 빈티지 유러피안 스타일의 다섯 남자 뒷모습에서 느껴지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함께 미지의 세계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이미지로 제작됐다.
뉴이스트(NUEST)는 데뷔 전부터 소속사 선배들의 뮤직비디오 및 뉴발란스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2012 HAPPY PLEDIS 프로젝트 앨범에 참여해 타이틀곡 ‘LOVE LETTER로 각종 음악 방송 무대에도 올랐다. 또한 플레디스 아티스트들과 함께 잡지 화보 촬영을 하는 등 다양한 매체를 � 해 다각도로 끼와 재능을 발산해 왔다.
소속사 플레디스는 "뉴이스트(NUEST)는 현재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동방신기, 비스트, 인피니트, 엠블랙, B1A4, 2NE1, 티아라, 소녀시대 등 수많은 아이돌 열풍 속에서 그들만의 색과 스타일을 가요계에 각인 시켜 K-POP 열풍을 더욱 확산시킬 것" 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