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의 벨로스터 이색 마케팅이 화제다.
현대차 미국법인은 지난 19일(현지시간)부터, 뉴욕 타입스퀘어(Times Square) 광장에 설치한 대형 전광판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해 벨로스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현대 레이스(Hyundai Race)' 마케팅을 벌였다.
이 게임은 사용자의 아이폰과 대형 전광판을 무선으로 연결해 아이폰을 컨트롤러로 사용해 대형 스크린에서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게임을 원하는 고객은 광고판 반경 100m 내에서 본인이 소지한 아이폰으로 ‘현대 레이스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설치한 후 실행하면 되며, 앞에 대기자가 있을 시에는 아이폰 화면에 대기 인원수가 표시된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현대차 미국법인은 지난 19일(현지시간)부터, 뉴욕 타입스퀘어(Times Square) 광장에 설치한 대형 전광판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해 벨로스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현대 레이스(Hyundai Race)' 마케팅을 벌였다.
이 게임은 사용자의 아이폰과 대형 전광판을 무선으로 연결해 아이폰을 컨트롤러로 사용해 대형 스크린에서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게임을 원하는 고객은 광고판 반경 100m 내에서 본인이 소지한 아이폰으로 ‘현대 레이스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설치한 후 실행하면 되며, 앞에 대기자가 있을 시에는 아이폰 화면에 대기 인원수가 표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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