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르노삼성차 SM5 새 광고…고객 만족에 대한 자부심 표현
입력 2011-10-07 16:16 
르노삼성차는 10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한 르노삼성차의 자부심을 표현한 ‘10년 동안의 만족을 준, SM5편 광고를 새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난해 1월 SM5 출시이후 고현정, 봉준호, 강수진, 황정민 등과 함께 해 온 ‘조금 더의 차이 시리즈에 이은 신규 후속 광고로, ‘만족을 키워드로 하여 거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사람들의 행복한 찰나의 순간을 보여주며 ‘오랜 시간 동안 한결같이 당신에게 만족을 주었던 것은 무엇이었는가에 대한질문을 던진다.

광고에서는 우리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행복한 풍경들을 조명하면서 이런 순간은 잠깐일 뿐, 오랜 시간 동안 한결 같은 행복과 만족감을 주는 것은 없을까?”하는 질문을 던지면서 시작하여 ‘SM5 만이 한결 같은 만족을 주었다는 메시지를 통해 긴 시간 동안 소비자에게 변함없는 만족을 제공하고 있는 르노삼성자동차의 모습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르노삼성차 광고판촉팀 김구수 부장은 르노삼성차가 소비자가 평가한 영업 만족, A/S 만족, 종합 체감 만족 등 자동차 고객 만족 부문에서 2002년부터 2011년까지 10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제품 품질과 서비스 품질모두에서도 경쟁업체들을 앞섰다는 점은 꾸준한 품질경영이 가져온 성과”라며 향후에도 우수한 품질과 내구성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을 선도하는 자동차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국산 중형차 비교…입맛대로 고르세요”·'쏘나타·K5 뛰어넘는다'…쉐보레 말리부의 무기는?·르노삼성차, 10월 판매조건…SM5 최대 92만원 할인·‘2012년형 SM5 출시… 안전·편의사양 대폭 강화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