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프리우스 사면 하와이 여행이 '공짜'
입력 2011-10-04 11:01 
한국도요타가 10월과 11월에 프리우스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와이를 여행할 수 있는 '도요타 프리우스와 함께하는 하와이 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와이 관광청 및 하와이안항공과 공동으로 개최하는 행사로, 오는 11월 말까지 도요타 프리우스를 구입 뒤, 도요타 페이스북에 프리우스 피플이 된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하와이 4박 6일 여행권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1명)에게는 하와이안 항공 왕복 항공권 2매와 특급 호텔 4박 6일 숙박권 등이 포함된 하와이 4박 6일 여행권(1인 2매), 2등(3명)에게는 하와이안항공 왕복 항공권(1인 2매), 3등(2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주유권이 제공된다.

한국도요타의 나카바야시 히사오 사장은 "그동안 프리우스를 사랑해 주셨던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고객 감사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도요타만의 차별화되고 다양한 고객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토요타 피플만이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도요타는 10월 중 프리우스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나 주유권 300만원 지원 혜택(현금 구매시)과 함께 DMB TV를 무상으로 장착해 준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도둑이 노리는 차, 에스컬레이드∙300C…아우디 A6는?·몸으로 만든 도요타 프리우스 광고, "흠,좀 무서운데?"·국내서 가장 연비 좋은 하이브리드 차 TOP10·"타타가 경차를 금으로? 도요타는 은으로"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