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내 차의 안전지킴이, 이제 운전도 스마트하게~
입력 2011-09-16 14:04  | 수정 2011-09-16 14:05

주변에 빈번하게 일어나는 교통사고, 결코 남의 일만은 아니다. 언제 어디서 어떤 일이 벌어질지 모르는 상황에서 나와 내 차를 지켜줄 수 있는 블랙박스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

소셜 쇼핑 엠팡(https://mpang.mbn.co.kr)에서 안전운전 지킴이 블랙박스를 1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상품은 새로워진 기술력으로 무장한 ‘아이머큐리 MD100WITTY black'로 2011년형 신제품이다. 음성녹음은 기본이고 움직이는 상시 녹화기능이 더해져 더욱더 스마트하게 업그레이드 됐다.

또한 움직이는 사물만 구분해 촬영하는 똑똑한 기능도 추가, 충격 센서 감지에 의한 저장뿐 아니라 강제 저장 버튼을 통해서도 저장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저장된 파일 손실을 방지하기 위한 이중저장기능이 탁월하고 주차 감시 기능을 통해 불필요한 영상은 저장하지 않아 SD카드의 용량을 줄인다. 그만큼 수명도 늘릴 수 있다.

아무도 예상할 수 없는 사고에 대비할 수 있는 든든한 필수품 블랙박스는 사고현장에서 증거 자료가 없어 당황하거나 주차 중이던 차의 작은 긁힘에도 걱정이 없다.

이번 기회에 똑똑한 블랙박스 하나로 나와 내 차의 안전을 동시에 지키는 것은 어떨까.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