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아모레퍼시픽 '메로디 크림' 리뉴얼 출시
입력 2011-09-02 07:29 
아모레퍼시픽이 자사의 첫 브랜드 상품인 '메로디 크림'을 60여년 만에 리뉴얼해 내놓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창사 66주년을 기념해 최초의 히트 브랜드 상품인 '메로디 크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멜로디 크림'을 전국 1천300여개 아리따움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메로디 크림은 아모레퍼시픽의 창업주인 고 서성환 회장이 우리나라에 상표법이 제정되기도 전인 1948년에 내놓은 첫 브랜드로 당시 우리나라 장업계(粧業界)에 '브랜드'의 개념을 도입하는 계기가 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입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