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강병규, 양준혁 비난' 등 연예가 화제
입력 2011-08-17 16:11  | 수정 2011-08-18 00:14
【 앵커멘트 】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강병규 씨가 양준혁 씨를 비난해 논란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 밖에 연예가 화제를 이동훈 기자가 살펴봤습니다.


【 기자 】
[ 강병규, 양준혁 비난 ]
프로야구 선수 출신인 방송인 강병규와 양준혁이 트위터를 통해 공방을 벌였습니다.

강병규는 4차례에 걸쳐 양준혁을 비난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강병규는 "그는 야구 선수지 야구 선배는 아니다", "양준혁을 지웠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양준혁은 "병규가 왜 그런 얘기를 했는지 이해가 잘 안 갑니다"라며 선수협 문제 등 예전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많은 네티즌은 양준혁을 비난한 강병규에 대해 눈살을 찌푸렸지만, 강병규의 의견에 공감한다는 일부 목소리도 있었습니다.


[ JYP 사단 일본 첫 콘서트 ]
대형기획사 JYP의 모든 가수들이 일본 첫 콘서트 'JYP 네이션 인 재팬'를 위해 일본으로 건너갔습니다.

사이타마 아레나에서 2회에 걸쳐 열리는 이번 공연에서는 2PM과 2AM이 합동 무대를 연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습니다.

박진영을 비롯해 원더걸스, 2PM, 2AM, 미쓰에이 등은 일본 하네다 공항부터 현지팬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습니다.

[ 쇼콜라 '신드롬' ]
5인조 걸그룹 '쇼콜라'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신드롬'이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됐습니다.

'신드롬'은 80년대 유행한 복고풍 멜로디가 삽입된 강렬한 댄스곡입니다.

초콜릿 맛처럼 귀엽고 깜찍한 매력을 선보인다는 의미의 쇼콜라는 뉴스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MBN뉴스 이동훈입니다. [ asianpearl@mk.co.kr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