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크라이슬러코리아, 일산 전시장 오픈
입력 2011-07-28 11:31 


크라이슬러 코리아 (대표 그렉필립스)는 27일 일산동구 풍동에 신규 전시장 오픈식을 갖고 본격적인 판매 및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일산 전시장 오픈을 통해 크라이슬러는 일산 및 파주를 포함한 경기 서북부지역의 네트워크 강화 및 고객 접점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프리마 모터스(대표 정재훈)가 운영하는 크라이슬러 일산 전시장은 총 면적 530m2 규모의 단독 건물로, 여유로운 전시공간과 주차시설을 갖춰 고객 편의를 도모했다. 특히, 일산 마두백석 지역과 풍동식사 지역을 연결하는 백마로에 위치하고 있어 인근 지역 고객들의 전시장 방문이 용이하며, 자유로와 외곽순환고속도로와도 근접하여 일산 인근, 파주 및 양주지역 고객들의 방문도 한층 편리하다.

또한, 프리마 모터스는 전시장 오픈과 함께 오는 8월부터 일산 서구에 공식 서비스 센터 운영을 시작, 지역 고객들에게 차량 구매부터 정비 및 부품 구입에 이르기까지 더욱 쾌적하고 신속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프리마 모터스는 이날 주요 관계자들과 함께 일산 전시장 오픈식을 가졌으며, 특히 축하 화환을 대신하여 ‘사랑의 쌀을 기부 받아 눈길을 끌었다. 기부된 ‘사랑의 쌀은 일산 지역 복지기관에 전달 되어 도움이 필요한 지역 이웃들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이번 일산 전시장을 포함, 현재 전국 총 18개의 전시장과 21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황재원 기자 / jwstyles@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크라이슬러, 2분기 매출 전년 대비 30% 증가·크라이슬러, 이범수에게 ‘올 뉴 300C 1호차 전달·크라이슬러 뉴 그랜드 보이저, 美 신차품질조사서 1위·크라이슬러, 럭셔리 미니밴 ‘뉴 그랜드 보이저 출시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