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단은 일본 현지 기준에 맞게 적용한 RHD 제품의 생산공정을 비롯해 성능테스트 및 안전검사 과정에도 참여해 전기차 ”Change”의 주행성능 및 안전성을 확인했다.
AD모터스는 일본 전역에 위치한 NAFCA 회원사와 딜러들을 대상으로 공장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일본시장 내 전기차 Change의 보급과 판매확대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더불어, 일본정부의 구매보조금도 기대돼 향후 대량공급이 잇따라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AD모터스의 류봉선 대표는 ”일본시장에서 소형전기자동차인 Change의 인기와 만족도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매출증대에 기여할 것”이라며 ”일본시장 진출을 계기로 해외사업 계획을 수립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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