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벤츠, 사고 수리 견적 시스템 ‘아우다텍스’ 도입
입력 2011-07-14 11:16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는 정확하고 안전한 사고 수리 서비스 제공을 위해 수입차 업계 최초로 사고 수리 공인 견적 시스템 ‘아우다텍스(Audatex)를 도입한다.

아우다텍스는 세계적인 공인 견적 시스템으로 사고 수리 차량의 모델 별 부품 가격, 수리 시간, 수리 방법 등의 정비 사항에 대한 표준 정보를 통해 쉽고 빠르게 견적을 낼 수 있게 설계되었다. 그에 따라 정비 견적이 고객과 보험사에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되어 서비스센터 및 보험사간의 업무 효율을 높여주고 고객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사고 수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이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 보험사 사고 수리 협력 프로그램도 새롭게 선보인다. ‘메르세데스-벤츠 보험사 사고 수리 협력 프로그램은 보험사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사고수리를 할 때 보험사에 수리 서비스에 대한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보험사가 메르세데스-벤츠 보험사 사고 수리 협력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메르세데스-벤츠가 제공하는 제조사 기준에 맞는 양질의 사고 수리 서비스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사고 차량이 출고 차량과 동일한 수준의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표준화된 수리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은 세계 최고 수준의 안전 기술 장비들을 갖춘 메르세데스-벤츠 사고 수리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양질의 사고 수리 표준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다.

더크 슬래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AS총괄 부사장은 이번 사고 수리 표준 견적 시스템 및 보험사 사고 수리 협력 프로그램은 고객에게 정확하고 안전한 사고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결실이며, 이를 계기로 보험 수리의 새로운 표준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M클래스 공개…"이제야 진정한 멋"·‘2011 서울오토살롱 인기 높은차 TOP10·메르세데스-벤츠 마이비(My B) 후속 스파이샷 유출·[자동차는 영화를 타고] (18) 트랜스포머3 - 벤츠 SLS AMG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