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서울은 오는 14일,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LP 550-2 트리콜로레의 출시를 맞아 서울 논현동 인터와이어드 스튜디오에서 "The Very Italian Night" 이라는 주제로 VIP 파티를 개최한다.
가야르도 LP 550-2 트리콜로레는 이탈리아 통일 1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스페셜 에디션이다. 세 가지 색을 의미하는 트리콜로레(Tricolore, 영어로 Tricolor)는 이탈리아 국기의 상징한다. 가야르도 LP 550-2 트리콜로레는 내·외관이 이탈리아 국기를 상징하는 레드, 화이트, 그린의 3색 컬러로 디자인되어 스타일리시한 멋이 강조되었다.
람보르기니서울 신중균 이사는 "지난달 화성 자동차성능시험연구소에서 람보르기니 최초의 트랙데이 행사를 개최해 가야르도의 강력한 주행 성능을 과시했다면 이번 파티는 정열적이고 쿨한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브랜드로서 람보르기니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행사"라고 설명했다.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람보르기니 접촉사고…'아파트 충돌사고'라고?·김여사의 람보르기니와 접촉사고 낸 시내버스·'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제작 과정 공개…정말 장인 손으로 한땀한땀·[동영상]람보르기니 가야르도 LP550-2 타보니…짜릿하고 아름다워·람보르기니 LP550-2 시승기…"심장이 왜 멋대로 두근두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