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임기홍-홍지민, 발랄한 레드카펫
입력 2011-06-08 08:07 

7일 오후 광화문 세종로 세종문화회관에서 ‘제 5회 더 뮤지컬 어워즈가 개최됐다. 이날 MC로는 박칼린 음악감독, 배우 오만석, 김무열이 맡았다.
이날 홍지민은 뮤지컬 배우 임기홍과 레드카펫을 밟았다. 이날 홍지민은 한쪽 어깨가 오픈된 블랙 롱드레스를 차려 입고 그녀만의 발랄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이날 남우주연상은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조승우가, 여우주연상은 뮤지컬 ‘서편제의 차지연이 수상했다.
제 2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맨오브라만차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는 조승우는 3년 만에 다시 남우주연상에 오르며 뮤지컬계 절대강자임을 입증했다.

이날 조승우는 군대 가기 전에는 하고 싶은 작품도 없었고, 하고 싶다는 생각도 못했다”며 하지만 군대에 가서 비로소 무대가 그리웠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뮤지컬의 ‘뮤 자만 들어도 가슴이 설렌다는 홍광호의 말을 듣고 나를 다잡게 됐다”며 많이 받는 만큼 그에 걸맞은 배우가 되겠다”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
최우수창작뮤지컬상의 영예는 뮤지컬 ‘서편제에게 돌아갔다. 서편제는 최우수창작뮤지컬상 이외에도 여우주연상, 여우신인상, 연출상, 극본상 등 5관왕을 차지해 최고의 창작 뮤지컬임을 입증했다.
다음은 제 5회 더 뮤지컬 어워즈 시상자(작) 명단이다.
▲최우수창작뮤지컬상=서편제 ▲최우수외국뮤지컬상=빌리 엘리어트 ▲베스트 리바이벌상=아이다 ▲소극장창작뮤지컬상=왕세자 실종사건 ▲남우주연상=조승우(지킬앤하이드) ▲여우주연상=차지연(서편제) ▲남우조연상=임기홍(톡식 히어로) ▲여우조연상=정영주(빌리 엘리어트) ▲남우신인상=김세용, 박준형, 이지명, 임선우, 정진호(빌리 엘리어트) ▲여우신인상=이자람(서편제) ▲연출상=이지나(서편제) ▲작곡작사상=장소영-배삼식(피맛골연가) ▲극본상=조광화(서편제) ▲안무상=피터 달링 정헌재(빌리 엘리어트) ▲무대상=정승호(남한산성) ▲의상상=이유선(남한산성) ▲조명상=민경수(피맛골연가) ▲음향상=권도경(피맛골연가), 김기영(천국의눈물) ▲음악감독상=김문정(광화문연가) ▲인기스타상=김준수 윤공주(천국의눈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A도 모바일로 공부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