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님과함께’ 김범수, ‘겟올라잇’으로 화려한 춤판
입력 2011-06-06 09:25 

가수 김범수가 ‘겟올라잇 막춤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5일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서는 청중평가단의 추천곡이라는 주제로 가수들의 미션곡이 공개됐다.
이날 김범수에게는 남진의 ‘님과함께가 주어졌다. 김범수는 신나는 무대를 선보이겠다”고 말하며 박명수와 남진의 조언을 직접 구하는 등 ‘님과함께의 새로운 해석에 나섰다.
그는 남진 선배님은 한국의 엘비스 프레슬리였다. 나도 무대를 즐기고 싶다. 새로운 틀을 제시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청중평가단이 함께 놀 수 있는 무대를 펼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이날 공개된 중간점검에서 김범수는 현장 분위기를 춤판(?)으로 만들며 신나는 ‘님과 함께를 선보였다.
특히 화려한 춤실력뿐 아니라 노래 중간 중간 ‘겟올라잇!이라는 추임새를 넣어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김범수는 제작진을 대상으로 한 사전 이미지 조사와 중간점검에서 1위를 기록해 2차 경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신난다”, 2차 경연 기대된다”,매번 새로운 시도를 위해 노력하는 김범수가 멋지다”,겟올라인 유행예감”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박정현은 패닉의 ‘내 낡은 서랍 속의 바다, YB는 다섯손가락의 ‘새벽 기차, 이소라는 해바라기의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JK 김동욱은 한영애의 ‘조율, 옥주현은 김건모의 ‘사랑이 떠나가네, 김범수는 남진의 ‘님과 함께,BMK는 부활의 ‘비와 당신의 이야기를 미션곡으로 선정받았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A도 모바일로 공부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