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중부 아침·밤 약한 비…더위 물러나
입력 2011-05-31 09:08 
<중부 비 소식>중부지방에 계신 분들은 비 소식 꼼꼼히 확인하셔야겠습니다.
지금 서울 등 중부지방에 산발적으로 약한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이 비는 오전까지 이어지겠습니다.
또 밤부터 내일 오전까지 기압골이 지나면서 중북부 지방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더위 주춤>이 비와 함께 성급하게 찾아왔던 더위도 물러나겠습니다.

서울의 어제 낮 기온은 28도까지 올랐는데요, 오늘은 그보다 낮은 22도가 되겠습니다. 이 밖에도 전국 2도에서 7가량 떨어지겠습니다.

자세한 오늘 날씨입니다.

<기상도>현재 전국적으로 흐린 가운데, 중북부 지방을 중심으로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오늘 북서쪽에서 다가오는 기압골의 영향을 받으면서 중부지방 한 두 차례 더 비가 내리겠고, 영동지방은 안개가 짙게 끼어있습니다.

<현재 기온>출근길 어제보다 선선한데요, 현재 기온 서울 19도, 춘천 16도, 대전 18도, 울산 14도입니다.

<오늘 최고>한낮 기온 어제보다 큰 폭으로 떨어지면서, 서울 22도, 서산과 청주 역시 22도를 기록하겠고, 동해안 지방의 저온현상도 계속되겠습니다.

<해상 날씨>바다의 물결은 동해 상과 남해 상에서 최고 3미터까지 높게 일다가 점차 낮아지겠고, 서해 상에는 돌풍과 천둥, 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습니다.
모든 해상에 안개가 짙게 끼겠습니다.

<주간 날씨>수요일인 내일부터는 기온이 다시 오름세로 돌아서겠고요, 일요일 대부분 지방에 비 예보가 나와있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장유민 기상캐스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