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벌써 여름?'…내일도 땡볕 더위
입력 2011-05-24 16:03  | 수정 2011-05-24 17:13
<때 이른 더위>6월을 한 주 앞두고 더위가 기지개를 켜고 있습니다.

오늘 서울 등 서쪽지방은 기온에 나와있듯이 무척 덥겠는데요. 경기 안양 30도, 서울과 전주도 28도 안팎까지 오르겠습니다.

이에 비해 동쪽지방은 이맘때의 봄 날씨를 보여 활동하기에 좋겠습니다.

<내일도 더워>내일도 서울 등 서쪽지방은 오늘만큼 더운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기상도>내일 맑다가 점점 구름이 많아지겠습니다.

밤에 제주도에서 비가 시작돼, 자정 무렵에는 전남남서해안지방으로 비가 확대되겠습니다.

<내일 최저 기온>내일 아침 서울 18도, 전주 15도, 울산 13도를 보이겠습니다.


<내일 낮 최고 기온>낮 기온은 서울 29도, 대전과 전주 28도 등 오늘만큼 덥겠습니다.

<주간 날씨>다가오는 목요일에 전국에 비가 오겠습니다. 꽤 많이 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해안 지방의 경우 금요일까지 비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2011프로야구, 야구장 날씨>요즘 각본 없는 드라마를 연출하며 흥미를 더해가는 프로야구, 오늘도 즐거운 경기 관람을 위해 야구장 날씨를 알려 드립니다.

올 시즌 프로야구 히트상품 LG의 박현준이 시즌 8승 사냥에 나섭니다.

오늘 LG와 두산이 맞붙는 잠실구장은 맑고 덥겠습니다.

한편, 5연패 하며 리그 최하위로 추락한 넥센. 투수 명가 KIA의 트레비스를 상대로 연패 탈출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넥센과 기아의 경기가 있는 목동 구장 역시 비 없이 맑은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경기가 시작될 무렵에는 덥다가, 끝날 무렵에는 선선해지겠습니다.

(조미령 기상캐스터)
MBN APP 다운로드